유넷시스템,애니몬FM GS 인증획득으로 국내영업 본격 가동

유넷시스템,애니몬FM GS 인증획득으로 국내영업 본격 가동

 

 

유넷시스템㈜ (대표 심종헌/ www.unet.kr )는 이기종 방화벽정책 통합관리솔루션 ‘애니몬FM (Firewall Manager)’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(TTA) 소프트웨어 시험인증연구소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.

 

유넷시스템은 지난 2월 애니몬 FM 솔루션을 출시하여 방화벽정책관리시장에 진출한 바 있으며, 그간 국내보안시장에서 글로벌 외산 제품들과 경쟁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오고 있는 가운데, 공공시장 공략을 위해 GS인증을 획득했다.

 

애니몬 FM은 방화벽정책 운영에 최적화 된 통합관리 솔루션으로,

이기종 방화벽에서부터 차세대 방화벽에 이르기까지 정책운영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보안정책과 시스템로그에 대한 실시간 수집, 분석, 최적화 및 자동화로 보안 취약점 사전 대응과 보안규정 준수 및 이행을 지원하는 보안정책통합관리 플랫폼이다.

 

유넷시스템은 금번 GS인증 획득을 기념으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.

즉, 자사의 통합로그분석솔루션인 애니몬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금번에 GS인증을 획득한 애니몬FM 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다

무상으로 제공되는 애니몬FM은 방화벽 10여대이하 규모를 운영하고 있는 기관이나 기업들이 그간 비용적인 부담으로인해 경험해 보지 못했던 방화벽정책관리솔루션을 운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. 이를 통해 유넷시스템은 방화벽정책관리솔루션의 저변확대는 물론 통합로그분석솔루션의 시장점유율까지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.

 

한편 유넷시스템은 현재 국내 대형 통신사와 함께 방화벽정책관리 고도화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 중에 있으며, 본 공동사업을 통해 기술력은 물론 제품의 안정성까지도 검증 받는 기회로 삼고 있다.

 

이 회사의 심종헌대표이사는 “ 최근 애니몬 FM 이 국내외 제품등과 경쟁한 공공입찰에서 최고 기술점수를 받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통신, 대형공공기관, 금융, 대기업 등 국내보안시장에서 전방위적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히면서, 금번 GS 인증 획득을 통해 공공시장은 물론 국내 영업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” 고 말했다.

 

 

< 문의 : 유넷시스템 www.unet.kr, 02-2088-3030 >

목록 >>